제목

대략 2~3개월 정도 사용해본 결과...

작성자 오윤미(ip:) 작성일 2014-09-25
내용

안녕하세요~

저번에 주문제작해서 킹사이즈 구매했었는데요...

제품 받아보고 첨 사용했을때 솜이 쫙~ 펴진 느낌이 아니라 군대군대 뭉쳐있는? 이게 네모모양으로 막음질이 되어있잖아요 그 사이가 잘 메꿔진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전화로 문의 다시 드렸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사용 좀 더 해보시면 자연스럽게 펴질꺼라고 하셔서 그렇겠지... 하고 사용했어요~ 근데 전 여전히... 이게 모든 전 부위가 그런건 아닌데 예민해서 그런가 느껴지더라구요 부분부분 좀 꺼지고 그런 느낌이... 물론 깔기전보단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저에겐 가격대비 약간 아쉬운 제품이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작성자 60seconds

    작성일 2014-09-25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60s입니다.
    제품에 대한 만족감과 가격대비 아쉬운 부분에 대해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방과 방사이에 꺼져 있는 부분은 슈프렐 바운스에 특징상 솜을 집어 넣는 안가공에 있어 각기 다른 방마다 넣어줘야 하는 부분 때문에 발생되는 현상인데 이와 반대로 만약 방이 없게 되면 더 많은 솜들이 뭉칠수 있거나 텐션감이 떨어질수 있기 때문이라 방을 구분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텐션감이 올라와 있던 솜들이 체압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방과방사이로 찾아가 자리를 잡게끔 되어 있어 사용을 더 해보시라고 추천을 드렸는데 현재 결과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부분이 되는군요.
    슈프렐바운스를 개발하여 판매함이 있어서 모든고객을 만족시켜드리지 못해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하여 현재 슈프렐바운스를 판매시 이러한 점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이러한 점을 고민하여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수 있는 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샘플 생산 및 체험을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께서 말씀주신 소중한 후기 감사 드리며 좀 더 발전 된 모습으로 다시 만나뵐수 있는 날을 기대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련 글 보기

 
 

링크 공유

 주소 복사